저는 오늘 있었던 기사를 번복 하고 해명하기 위해 이 글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자는 사실이 아닌 내용을 사실인듯 맥락을 짜 맞추어 저를 사기꾼으로, 비도덕적인 사람으로 만들었는데 왜 저는 공인이란 이유로 "어쩔 수 없다"라는 결론에 도달 해야 하는가. 라는 의문 입니다. 2-3년 전 제가 공사비 지불을 하지 않았다는 주장으로 저는 긴 법정공방을 벌였고 진실게임이 끝났지만 그 당시 저에게 손가락질한 사람들은 제가 승소를 했건 진실이 밝혀졌건 관심 조차 없었습니다.

我不是為了反駁或是說明今天的新聞報導而寫這篇文章的。突然有了這種想法。有人將不是事實的內容,編造的像事實一樣,想讓我變得像詐欺犯、不道德的人,可是為什麼就因為我是名人這樣的理由,就必須面對「這也是沒辦法的事啊」這樣的結論,心中突然有了這樣的疑問。2~3年前,因為被主張沒支付工程費而展開了長期的法律攻防戰,雖然以揭開真實作結,但當時對我指指點點的人們,對於我勝訴的事實,卻連去揭露的興趣都沒有。

(這相關的報導,我之前也翻過不少,有興趣的人可以往前翻 飯店官司總整理)

 

저는 14년 아이돌 가수로 활동 했고, 내일 모레는 제 일생에 또 다른 의미의 군 복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1년 9개월 잠시 연예계를 떠나니 눈감고 귀닫자 생각을 했는데 갑자기 문득 이것은 명예훼손을 넘은 인격 살인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我以偶像歌手身分活動了14年,明、後天之後,等著我的是對於我的人生有著另一種不同意義的服兵役生涯。現在將暫時離開演藝圈1年9個月了,想著要閉上眼、關上耳朵,卻突然覺得這件事已經超過名譽毀損的程度,而是人格毀滅了。

 

제가 슈퍼카를 소유하고 좋은 집에 사는 배경에는 비도덕과 부당이익이 있었을거라 생각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저는 단 한번도 타인에게 피해를 입혀 이익을 취득한 적이 없습니다.

雖然因為我擁有超級跑車、住在很好的房子裡,就有人認為我有不道德和不當的利益,但我從來沒有因傷害他人而取得利益。

 

꿈의 공간을 만들어 보고자 호텔을 만들어 보자는 생각을 했고 운영 하면서 비전문가 경영진들에게 맡겨 두다 보니 여러가지로 힘든 일도 많이 겪었고 호텔 경영으로 이익이 생기진 않았습니다.

因為懷著想創造夢一般的空間的想法才建造的飯店,營運時因為委託給非專門的經營者們,遇到了很多艱難的事,並沒有產生營運利益。

 

예 제가 호텔 소유자로 경영에서 이익을 내지 못한 잘못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제가 끊임 없는 연예 활동으로 가진 제 개인 소득을 호텔 경영에 보탰습니다. 직원들 월급은 지키기 위해 개인 부동산이나 재산을 처분 하기도 했습니다. 경영이 꿈만 가지고 되는 일은 아니라는 것도 배웠습니다. 하지만 결코 저는 부당이익을 취하거나 비도덕적 행위를 한 바 없습니다. 도 관계자 분들도 제 매각의 배경을 알고 있고 또 수 년간 제주를 위한 갖가지 일정과 프로젝트에 동참 했기 때문에 오히려 감사한 마음이라고 하셨습니다.

就像前面所提的,因為我是飯店的所有者,所以有著無法讓飯店的經營獲利的過錯。但是每當這種時候,我就將我不間斷的演藝活動所賺取的個人所得拿來補貼飯店的營運。為了維持員工的薪資,也曾因此而將我個人的不動產或財產處分掉。我也因此學到經營不是只要懷抱著夢想就能完成的事。但是我絕對沒有從中獲取不當利益或是有不道德的行為。因此濟州島政府關係人士即使知道我賣掉飯店的背景,也因為我數年來為了濟州島所安排的行程,以及我共同參與的那些活動,而反而對我表示感謝之心。

 

기사는 반대였죠. 저는 먹튀 였고 공공의 돈을 취득한 사람 처럼 순식간에 결론이 내려졌습니다. 아닙니다. 정말 아닙니다. 사실과 다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아무리 외치고 해명해 보아도 아무도 들어주지 않습니다.

그리고 아니였음 됐지. 그러니까 그런 이슈를 왜 제공하냐고 하실 수 있겠죠. 하지만 정말 그런 사실이 절대 없는데 제가 받은 수치심과 상처는 누가 치유해줄지요

我否認新聞報導所寫的一切。把我當作吃了就跑、竊取公眾的錢的人一般,瞬間就為我下了定論。不是的,真的不是,這與事實不符,不是這樣的。不管我再怎麼吶喊著辯解也沒有人會聽。所以一定會有人問說,那為什麼會讓人提出這樣的新聞題材呢。但是真的絕對沒有這樣的事情,我所得到的恥辱和傷口,誰會來為我治療呢。

 

호텔을 통해 수익도 없었고 저는 최근에는 경영 악화로 제가 개인적으로 번 가수로서의 소득도 모두 호텔로 들어갔지만 전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제가 매각을 결정한 것은 전문 경영인과 함께해 이 호텔과 직원들이 더 좋은 미래를 만나길 바라는 마음이었습니다.

不但既沒有藉由飯店所獲得的利益,最近因為經營惡化,我個人經由歌手身分賺取的所得也全部投入到飯店裡了,但是我不後悔。而我決定賣掉飯店一事,是因為希望能和專門的經營者一起,讓這飯店及員工們能找到更好的未來。

 

그것은 제가 전역 한 후에 증명 되겠죠. 하지만 또다시 아무도 관심 없으리라 생각 합니다.

這些事在我退伍之後會獲得證明的對吧。但是,又一樣的,我想不會有任何人關心的。

 

그래서 이 글이 부질 없다는 것도 잘 압니다. 하지만 훗날 제 진실을 마주한 순간 그래 저 사람은 그렇게 말했었지. 사실이 아니라고 했었지. 라고 외쳤던 제 지금의 목소리를 기억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썼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所以,我也知道這篇文章是沒有用的。但是,日後當面對我所說的事實的瞬間,希望會有人覺得,「是啊,那個人就是這樣說的,就說不是事實吧」。會有人這樣記著我現在吶喊著的聲音,所以懷著這樣盼望的心情寫下了這篇文章。謝謝你們願意讀完它。

--------------------------------------------------

唉,所以開間小咖啡店來玩玩也就算了

你偏要挑最難的事情來做

為了這間飯店,已經數不清受了多少委屈

錢都賠進去了,還要被講得這麼難聽

真的,賣掉也好

arrow
arrow

    csj8719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