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23 news1  

김재중을 보기 위해 일본에서 2000명의 팬들이 한국을 찾았다.
2000多名日飯為了看金在中而來到韓國。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부터 김재중을 보기 위해 일본 팬 2000명이 66개의 항공편으로 나눠 한국을 찾았다. 한국을 찾은 일본 팬들은 김재중의 드라마 트라이앵글 촬영장을 찾아 현장공개 이벤트를 참여하고 스태프들에게 전체회식 선물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한 촬영장 근처 행사장에서 김재중과 만나 드라마 소개와 관련 에피소드를 듣는 시간도 가졌다」고 밝혔다.

C-Jes娛樂表示「從20日開始,有2000多名日飯為了看金在中,分別搭乘了66個航班來到了韓國。這些日飯參加了在中主演的連續劇”Tri-Angle”的拍攝現場公開活動、為工作人員準備了餐點、並且在拍攝現場附近的活動場所和在中見面,聆聽了電視劇的介紹和拍攝現場所發生的趣事」。

20140623 news2  

 

관계자는 「한류 침체기인 요즘 단일 행사를 위해 일본 팬 2000명이 한국을 찾았다는 것은 놀라운 기록이다. 김재중 주연의 드라마 트라이앵글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는 결과이며 김재중의 일본 내 폭발적 인기를 입증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據關係者表示「在韓流蕭條期的現在,特別為了某一天的活動而有2000多名日飯來到韓國的這種情形,是很驚人的紀錄。這反映了(日飯)對於在中主演的連續劇Tri-angle的高度關心,也印證了在中在日本爆發性的人氣」。

김재중의 트라이앵글은 일본중국태국 등에 총 700만 달러에 달하는 선 판매 수출 계약을 성사시켰으며 김재중이 직접 부르고 작사에 참여한 『트라이앵글』 OST 『싫어도』는 발매 후 일본 아이튠즈 OST차트에서 2, 전체 싱글차트에서 4위를 차지하며 한국 못지않은 관심을 드러낸 바 있다.

在中的Tri-angle在日本、中國及泰國等地的版權輸出,達到了700萬美元的總金額,在中直接演唱與作詞的Tri-angle OST『싫어도』(即使討厭)公開後,在日本i-tunesOST排行榜得到了第2名的成績,在全部單曲排行榜也占據了第4名的位置,展現了在韓國沒辦法達成的熱度。

일본 팬들은 「김재중의 드라마 트라이앵글에 관심이 높다. 입체적인 캐캐 캐릭터를 훌륭히 연기해내고 있고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고 캐릭터를 훌륭히 연기해내고 있고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고 들었다. 응원해주고 싶어서 한국을 직접 찾았다. 얼른 일본에서 그의 드라마를 만나길 원한다」라고 밝히며 김재중을 향한 뜨거운 사랑을 표현했다

日飯們表示「對在中的連續劇Tri-angle有很高的關心度、他用很出色的演技演繹了這個立體的角色,據說也度過了很繁忙的日程,想要為他應援因而直接來到了韓國。希望能快點在日本看到他的連續劇」。

한편, 김재중은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강원도 카지노계의 이단아 허영달 역으로, 시시각각 선보이는 다양한 눈빛이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另一方面,在中在主演的月火劇”Tri-angle”中,演繹了在江原道賭場中的異端分子-許榮達一角,藉由時時刻刻表現出的多樣化眼神,吸引了觀眾的目光,也成為了話題。

 

---------------------------------------

free talk

有史以來翻過最長的一篇文章嗎? 突破個人紀錄!!!

不過文章越長,想必翻譯的漏洞就越多...........

arrow
arrow
    文章標籤
    JYJ Jaejoong 在中
    全站熱搜

    csj8719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