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linkis.com/entertain.naver.com/iJ8xS

'공갈미수' 박유천 고소녀, 징역 2년 구형..1월 선고

「恐嚇未遂」朴有天事件告訴女,遭具體求刑2..1月宣判

201612221901776517_585ba4e061554_99_20161222190403.jpg

박유천에 대해 허위신고를 일당중 명인 A씨에게 검찰이 징역 2년형을 구형했다. 또한 A씨와 함께 범죄를 저지른 B씨에게는 1 6개월, 누범 기간 중에 범죄를 저지른 C씨에게는 3 6개월을 구형했다. 선고는 1 17일에 이뤄진다.

向朴有天提出虛偽申告的一夥人中的A小姐,遭檢察官求刑2年。另外和A小姐一起造成這起犯罪的B先生遭求刑16個月,在累犯期間犯罪的C先生遭求刑36個月。本案將在117日宣判。

 

22 오후 4 서울 중앙지방법원에서 형사 15단독 심리로 A씨와 일당들의 공갈미수 혐의에 관한 재판이 열렸다. 이날 재판에서는 비공개로 피의자 심문이 진행됐고 검찰이 최종 구형이 진행됐다.

22日下午4點,在首爾中央地方法院刑事第15庭以單獨審理方式,召開了A小姐與其同夥犯下的涉嫌恐嚇未遂案件審判。當天的審理是以非公開的方式對嫌犯進行審問,檢察官進行了最終求刑。

 

이날 A씨와 다른 두명에 관한 비공개 심문이 2시간 30 가량 진행됐다. 이날 재판부는 피고인 A씨와 피해자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서 비공개로 심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當天對A小姐和其餘2人的非公開審問進行了約2小時30分鐘。據悉當天審判部為了保護被告人A小姐和被害者的私生活,而選擇以非公開方式進行審問。

 

모든 재판을 마친 검찰은 박유천을 고소한 A씨에게 징역 2년형을 구형했다. 또한 A씨의 동거남 B씨에 대해서는 "동거녀가 성폭행을 당했다고 하여 사건에 개입하게 것을 감안해서 1 6월에 처한다" 밝혔다. 또한 C씨에 대해서는 "누범 기간 중에 범죄를 저지르고 조직폭력배로 아무런 이해관계 없이 의협심때문에 가담했다고 하나 아무런 대가없이 범죄에 가담했다고 보기 어렵다" 밝히며 구형한 이유를 밝혔다.

結束了所有的審判,檢察官對向朴有天提出告訴的A小姐求處徒刑2年。另外對於A小姐的同居男B先生,「考量他聲稱同居女遭性侵而介入這起事件,爰求處徒刑16個月」。而對於C先生,檢察官表示「在累犯期間犯罪,且又是組織暴力分子,很難單純視為沒有任何利害關係僅係出於義氣、或是沒有收取任何代價而介入犯罪」,說明了對其一夥人求刑的理由。

 

피고인들은 최후진술을 통해 재판부에 억울하다는 뜻도 전했다. A씨는 사건의 경위를 자세하게 진술하면서 과거의 행동을 후회하면서 선처를 부탁했다.

被告人也經由最後陳述向審判部表達了冤屈。A小姐仔細陳述了事件的始末,對過去的行為表達了悔意,懇求輕判。

 

앞서 박유천은 성폭행 혐의로 피소됐고 지난 7 검찰로부터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후 박유천은 고소한 상대방 A씨와 일당을 무고와 공갈 혐의로 맞고소했다. A씨와 일당은 현재 구속됐고 재판이 진행중이다

先前朴有天因性侵疑雲被起訴,在7月時已接到檢察官宣告無嫌疑處分。之後,朴有天向告訴相對方的A小姐及其同黨以誣告和恐嚇罪嫌反對其提起告訴。A小姐和其同黨現在被拘留進行審判當中。

 

--------------------------

審判雖然結束,名聲卻早已去瞭瞭了....

(其實我當初也是頗受打擊)

arrow
arrow

    csj8719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